-LINE이 모바일 결제와 MVNO 서비스 등 기타 사업부문과 전체 매출의 44%를 차지하는 광고 사업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2분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감.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이 동반 상승을 기록 Tag #LINE #라인 #메신저 #실적 #2분기 #매출 #영업익 #이용자 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라인, 일본서 자체 MVNO 서비스 개시...개요 및 특징 [브리핑] 日 라인, 광고 기반 무료 통화 서비스 ‘LINE Out Free’ 개시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 [브리핑] 日 라인, 편의점체인 ‘로손’ 매장서 ‘LINE Pay’ 코드결제 지원 [브리핑] 日 LINE, 업무용 채팅앱 ‘Line Works’ 런칭 日 LINE, 미디어 강화 신규 서비스 공개 [브리핑] 美 모바일결제 Square, 익명 메신저 Yik Yak 재능인수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모바일 메신저에 인스턴트 게임 도입 [코멘트] 아마존, 업무용 메신저 ‘Slack’ 인수 고려...기업 프로세스 전반으로 지원 확대 시도 [브리핑] 구글, 자체 메시징앱 ‘알로’의 웹버전 수주내 출시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기반 광고 사업 테스트 지역 확대 [코멘트] 아마존, 자체 브랜드 메시징앱 ‘Anytime’ 출시하나...커머스-챗봇 연계 가능성에도 주목 [브리핑] 메시징앱 Viber, 가상키보드 기반 커머스 업체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