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Anytime’으로 불리는 자체 메시징 앱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외신들이 보도. 아마존이 실제로 이 서비스를 출시할 것인지는 불확실하지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시징 앱과 관련된 기능들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작한 것. Tag #Amazon #아마존 #Anytime #메시징 #메신저 #알렉사 #에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독립계 사업자의 챗봇(Chatbot) 제공 사례 [리포트] 챗봇, 메신저 업계의 新격전지로 급부상...동향과 파급효과 전망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 64%가 복수의 메신저를 이용...연계 부가서비스 활용에서는 아직 미흡 [코멘트] 구글, 인공지능 결합 메신저 ‘Allo’ 출시...파편화된 메신저 전략과 시장고착화로 난항 예상 [브리핑] 메시징앱 Telegram, HTML5 지원 봇 기반 게임 플랫폼 공개 [브리핑] 美 AT&T, 아마존의 AI 비서 'Alexa' 통한 문자서비스 지원 [코멘트] 아마존, 기업용 영상채팅 업체 비밀리에 인수...컨슈머용 상품 적용 여부에도 관심 [브리핑] 구글, 자체 메시징앱 Allo에 안드로이드오토 지원 추가 [브리핑] 구글, 자체 메시징앱 ‘알로’의 웹버전 수주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