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 연구소가 일본 내 동영상과 음악 스트리밍, eBook 등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 경험을 조사한 결과 음악 스트리밍 이용 경험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 Tag #일본 #디지털 콘텐츠 #동영상 스트리밍 #음악 스트리밍 #eBook #Line Music #dMagazine #Hulu #d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리포트] 日 OTT 시장, 넷플릭스 진입으로 본격개화 조짐…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日 서점-출판사 연합, 아마존 겨냥해 eBook 공동판매서비스 ‘BooCa’ 런칭 일본 OTT 동영상 서비스 인지도 및 이용경험 조사 일본 eBook 서비스 이용경험 및 이용단말 조사 [코멘트] 넷플릭스, 일본向 콘텐츠 소싱위해 현지 연예기획사와 제휴...Glocalization 전략 가동 ['15.2Q 실적] 日 도코모, d마켓 호조로 매출-영업익 동반 증가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누적시청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日 라인, 30억달러 규모 미국-일본 동시상장 추진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아시아 공략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