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들은 TV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CTA) 조사를 인용해 9월9일(현지시간) Recode가 보도. Tag #실시간TV #실시간 방송 #밀레니얼 #VOD #OTT #동영상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주요 광고 사업자별 모바일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11~2014) [브리핑] 마스터카드, 밀레니얼세대 겨냥해 개인금융관리 플랫폼 출시 [브리핑] 美 CBS 임원, “시청방식이 변할 뿐 시청률 감소는 없다” [브리핑] “유료방송의 OTT 서비스, 밀레니얼 세대를 지나치게 의식한 결과” [브리핑] 美 타임워너 CEO, "자사 OTT는 셋톱 필요 없는 전연령 대상의 서비스" [브리핑] 美 OTT 동영상, 이용률 71%로 유료TV 이용률에 근접 [코멘트] 美 인기MCN '풀스크린', 자체 OTT서비스 출시...월정액 고객 확보는 쉽지 않을듯 [브리핑] 獨 밀레니얼 세대, VOD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율이 가장 높아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유료TV 가입 없이 OTT만 이용 [브리핑] 中 모바일결제, 여행객 증가로 해외 결제 규모도 급증 [브리핑] 美 스마트홈 이용자, 72%가 음성인식 기반 제어 원해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 콘텐츠 대폭 확대 선언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인공지능 기반 모바일 서비스에 관심 높아 [브리핑] 美 대학생, 넷플릭스 계정 보유 비중은 92% [브리핑] 페이스북, Vox Media 등과 협력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브리핑] 밀레니얼 세대, 음악과 메신저 앱 복수이용 증가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디즈니 자체 OTT 가입의향 36%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