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millennial) 세대라 칭해지는 젊은층 시청자들이 기존과는 다른 콘텐츠 소비행태를 보임에 따라 美 Verizon과 Comcast와 같은 기업들이 각각 OTT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이 같은 시장환경 변화에 대응하려는 상황. Tag #투자은행 #Jefferies #밀레니얼 세대 #동영상 콘텐츠 #이용행태 #시청행태 #OTT #UGC #Verizon #Go90 #Comcast #Watchab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LeTV, 인도 스마트단말-OTT 시장 진출 선언 [브리핑] 中 OTT업체 LeTV, 50달러의 4K 지원 셋톱박스 출시 [리포트] 넷플릭스, 내년 한국시장 진입 공식 천명...동향과 전망 [브리핑] OTT 셋톱 Roku, 10월 프랑스 진출說 [코멘트] 구글, 넥서스폰-태블릿-동글 신제품 공개...B2B-스마트홈 중심의 자체단말 라인업 재정비 OTT/스마트TV 동향 (09.17~09.30) - OTT 업체들, 美 에미상 시상식에서 자체 콘텐츠로 수상 [브리핑] 獨 시장조사업체, “넷플릭스, 유럽에서는 북미 성공신화 재연 어려워”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자체 OTT 서비스의 실시간 스포츠 채널 추가 [코멘트] 게임특화 MCN ‘콩두컴퍼니’, 20억원 투자유치 성공...게임 스트리밍 시장의 급성장 반영 [코멘트] SKT, CJ E&M과 손잡고 방송콘텐츠 제작...지상파 배제한 콘텐츠 생산모델로도 주목 [코멘트] 구글, 보안특화 메시징업체에 투자 추진...SMS 중심의 기업메시징 시장에 급변화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