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OTT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Netflix)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공식 선언함. 현재 넷플릭스는 국내 통신사업자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 서비스되는 콘텐츠 대부분에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 Tag #넷플릭스 #한국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서 이용료 인상 단행 [코멘트] 日 이통사들, 넷플릭스의 시장진입에 서로다른 행보 보여...협력강화 vs. 공동대응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MCN들의 오리지널콘텐츠 독점유통 시작...MCN 영향력 갈수록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북미와 다른 저작권 및 경쟁환경으로 유럽 진출에 어려움 겪어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프랑스 OTT 시장서 1위로 부상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독점 콘텐츠 강조로 Epix와 재계약 추진 안 해 [브리핑] 거대 IT업체 7社, 로열티 없는 동영상 포맷 개발 위해 협력체 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연 57달러의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커넥티드 미디어단말, “2019년에는 가정당 5대 보유” [브리핑] 美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 지원 계획 없어”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1월 국내 진출설...Telco와 제휴 통해 셋톱박스-스마트폰 선탑재 유력시 [브리핑] OTT 업체들, 美 에미상 시상식에서 자체제작 콘텐츠로 존재감 과시 [브리핑] 넷플릭스, 英 영화관서 자체 제작 장편영화 상영 예정 [브리핑] 삼성 GearVR, 넷플릭스-훌루 등 OTT 서비스 지원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파일럿 방송은 시청자 유인에 효과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