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케이블TV 업체인 타임워너케이블(TWC)의 Rob Marcus CEO가 자사 OTT 사업에 대한 전략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고 10월30일(현지시간) Fiercecable이 보도. Tag #TWC #타임워너케이블 #케이블TV #OTT #셋톱박스 #밀레니얼 #skinny bund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니, OTT 앱 조작 지원 PS4 전용 무선 리모컨 발표 [브리핑] 홍콩 통신사 HKBN, LeTV와 브로드밴드-OTT 결합상품 제공 [리포트] 가상현실(VR), 미디어 업체들도 속속 동참...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和 KPN, IPTV 플랫폼에 넷플릭스 앱 통합 [브리핑] 美 방송사 CBS, “애플과의 콘텐츠 계약 논의 중” [브리핑] 유튜브, 최고 인기 개인창작자의 연수입은 1,200만달러 수준 [브리핑] 유튜브,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코멘트] 美 NBC유니버설, 코미디 특화 OTT 발표...장르 세분화 통한 저가 상품으로 차별화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 대다수가 광고기반 무료동영상 선호...개인방송과 MCN 한계 보여주나 [브리핑] 中 동영상 스트리밍 iQIYI,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내년 예산 절반 투자 [브리핑] 佛 신생 OTT업체, 메이저 방송사 다수와 콘텐츠 유통계약 체결 [코멘트] 샤오미, 저가 60인치 4K TV 공개...스마트 사운드바 통해 TV의 dumb-terminal化 가속 [브리핑] 디즈니, 영국서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발표 [브리핑] OTT 서비스 ‘Vudu’, Roku 단말 통해 4K 영화 콘텐츠 제공 [코멘트] 美 대형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부서 신설...중계방송용 자체 OTT 서비스도 런칭 [브리핑] 美 ESPN, 가입형 서비스 발표한 유튜브에 콘텐츠 제공 중단 [코멘트] 美 TWC, 코드커팅 겨냥 자체 OTT 서비스 테스트...브로드밴드의 보완재로 포지셔닝 [코멘트] 야후, "미식축구 생중계 시청자 1,500만명 돌파"... OTT 스포츠콘텐츠 영향력 입증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코멘트] 구글, 팟캐스트 서비스 런칭 공식 선언...라디오발 코드컷팅 유발 여부에 이목 집중 [브리핑] 구글, 모바일게임 녹화 전용 안드로이드 앱 발표 [브리핑] 디즈니 산하 MCN, 美 Verizon의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넷플릭스 유저, 주당 평균 10개 이상의 콘텐츠 시청 [브리핑] 시스코, OTT 서비스 플랫폼 개발업체 ‘1Mainstream’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