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자사의 인공지능(AI) 챗봇으로 하여금 실제 사람과 ‘협상’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고 6월14일(현지시간) Recode誌가 보도. Tag #페이스북 #인공지능 #AI #챗봇 #Chatbot #협상 #대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커지는 역동성, 경쟁의 방식과 대상이 달라진다 … 2016년 ICT 산업 결산과 전망 [브리핑] 챗봇, 고객서비스 수단으로 선호도 증가 [브리핑] 美 AT&T, 빈지뷰잉 겨냥 미디어 특화 챗봇 공개 [코멘트] 카카오, 챗봇과 웹앱 사업 본격화...카톡의 높은 지배력은 국내 챗봇 생태계의 위기이자 기회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IBM Watson 기반 기업용 챗봇 서비스 출시 [코멘트] 카카오 임지훈 대표, "카카오톡에 인공지능 개인비서 접목"...홈비서 등 HW 사업은 여전히 불확실 [코멘트] 스타벅스, 음료 주문용 챗봇 테스트...자체 앱과 아마존 생태계 편승의 이원화 전략 추진 [브리핑] 페이스북 챗봇, 유저 요구 수행 성공율 30%에 불과 중국 IT업체 동향(04.11~04.17) - Mobike, 인공지능(AI) 기반 자전거 모니터링 플랫폼 런칭 [브리핑] 페이스북, ‘Messenger Platform 2.0’으로 메신저 사업 강화 [브리핑] MS, 레스토랑 운영자 위한 챗봇 제작 서비스 런칭 [브리핑] 英 런던교통국, 여행 정보 챗봇 ‘TravelBot’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