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인공지능(AI) 기반 챗봇 사업을 축소키로 했다고 2월22일 The Register가 보도. Tag #페이스북 #챗봇 #인공지능 #AI #페이스북 메신저 #모바일 메신저 #대화형 U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 [브리핑] MS, 중국향 챗봇 서비스에서 특정 주제에 대해 필터링 적용 [리포트] 커지는 역동성, 경쟁의 방식과 대상이 달라진다 … 2016년 ICT 산업 결산과 전망 [브리핑] 챗봇, 고객서비스 수단으로 선호도 증가 [브리핑] 美 AT&T, 빈지뷰잉 겨냥 미디어 특화 챗봇 공개 [코멘트] 카카오, 챗봇과 웹앱 사업 본격화...카톡의 높은 지배력은 국내 챗봇 생태계의 위기이자 기회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IBM Watson 기반 기업용 챗봇 서비스 출시 [코멘트] 카카오 임지훈 대표, "카카오톡에 인공지능 개인비서 접목"...홈비서 등 HW 사업은 여전히 불확실 [코멘트] 스타벅스, 음료 주문용 챗봇 테스트...자체 앱과 아마존 생태계 편승의 이원화 전략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