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AI 챗봇 Xiaoice가 특정 주제에 대한 자체 필터링을 실시하고 있다고 11월28일(현지시간) Venturebeat 등 외신들이 보도. Tag #Microsoft #MS #Xiaoice #중국 #챗봇 #필터링 #정치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챗봇에서의 모바일결제 지원...커머스 영역에서도 페이스북 입지 커지나 [브리핑] TGI Fridays, 美 벤처와 협력해 챗봇 기반 예약서비스 제공 [코멘트] 아마존, 챗봇 솔루션 업체 Anagel.ai 재능인수...자체 챗봇 출시 여부도 관심 [코멘트] 中 텐센트, 위챗 기반 '미니앱' 테스트...메신저가 앱스토어 대체 신유통경로 되나 [브리핑] MS, 챗봇 개발자 규모에서 페이스북 추월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기반 채팅봇 개발 공모전 진행...자연어 처리기능 보완해 구글의 도전에 대응 [브리핑] 라인, 챗봇 개발 지원 API 정식 공개 [브리핑] 모바일 메신저 Kik, 성장정체를 플랫폼화와 챗봇 통해 극복 시도 [코멘트] 카카오, 음식배달 내년 1월 출시설 등장...업계 반발 커질 수 있어 딜레마 가중 [코멘트] IBM, ‘왓슨’ 기반 날씨정보 제공 챗봇 공개...챗봇의 핵심은 인공지능(AI) [브리핑] 페이스북, 뉴스피드서 봇(bot) 광고 제공 [리포트] 메신저, AI 기반 챗봇으로 新플랫폼 경쟁 시작 …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페이스북, 개발자 대상 챗봇 성과 분석 툴 제공 [코멘트] 카카오, “O2O와 구매 플랫폼으로 메신저 발전시킨다”...국내에도 챗봇 시대 개화되나 [코멘트] 애플, iMessage에의 Siri 통합 신규 특허 출원...메신저 업체의 앱스토어 우회 공세에 역공 준비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