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3~2017.02.15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HBO도 OTT 통한 시리즈 전편 선공개 대열 합류할 것” [브리핑] 美 AT&T의 ‘DirecTV Now’, 한 달 만에 가입자 20만명 확보 [코멘트] OTT 기반 실시간TV, 2021년 70억불 규모로 성장...전통TV의 대체재로 방송 BM 변화도 주도 [브리핑] 美 AT&T, OTT ‘DirecTV Now’ 프로모션 상품 가입자당 355달러 손실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OTT ‘Go90’ 구조조정 단행 [리포트] OTT, 동영상과 오디오의 경계 붕괴...동향과 전망 [브리핑] 日 도코모, 스포츠 OTT 전문업체 英 Perform과 제휴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 콘텐츠 대폭 확대 선언 [코멘트] 美 OTT 서비스, 최근 1년간 해지율은 19%...고객 유지 위한 차별화 지속의 필요성 어필 [코멘트] 모바일TV, 지상파 콘텐츠 영향력 급감...취향저격 콘텐츠 제작사 확대로 고객 선택권 늘어 [브리핑] 日 도코모-소프트뱅크, 스포츠 OTT 경쟁 본격화 [브리핑] 넷플릭스, 올해 1,000시간 분량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스포츠 OTT 'DAZN', 일본 서비스 제공 현황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위해 MTV 임원 영입 [브리핑] 애니메이션 특화 OTT ‘Crunchyroll’, 유료 가입자 100만명 돌파 [코멘트] 美 NBA, 자체 e스포츠 리그 창설...본사업 강화 일환으로 젊은 층 공략에 올인 [코멘트] 韓 스푼라디오, 음성 특화 MCN으로 주목...오디오 OTT도 비즈모델 변화하며 인기몰이 조짐 [브리핑]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유료 채널 추진說 등장 [브리핑] 페이스북, 주요 음반사들과 라이선싱 계약 추진 [브리핑] 유튜브키즈, 어린이 대상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브리핑] 美 Verizon, 인기 MCN과의 프리미엄 콘텐츠 공동제작 중단 [코멘트] 美 프로농구, VR 생중계를 기존 OTT 상품과 분리...체험기회 확대해 NBA에 대한 관심 배가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