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韓 스푼라디오, 음성 특화 MCN으로 주목...오디오 OTT도 비즈모델 변화하며 인기몰이 조짐
[코멘트] 韓 스푼라디오, 음성 특화 MCN으로 주목...오디오 OTT도 비즈모델 변화하며 인기몰이 조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시장에서 MCN이 성장하는 가운데, 음성 MCN 플랫폼을 표방한 마이쿤이 운영하는 스푼라디오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미디어투데이가 보도. 동 사의 최재혁 대표는 오디오 콘텐츠만의 매력이 있으며, 외모 등 영상을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강조해야 하는 동영상과 달리 콘텐츠 자체로 승부를 볼 수 있다고 강조.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