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통해 OTT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Conviva와 nScreenMedia 조사를 인용해 11월21일(현지시간) FierceCable이 보도. 이는 전세계 20억개 이상의 동영상 시청 화면을 통해 이뤄지는 월 200억건 이상의 동영상 전송 데이터를 분석한데 따른 것. Tag #OTT #시청량 #이용행태 #커넥티드TV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TV #Conviva #nScreenMedi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훌루, 내년 예정 실시간TV 위해 디즈니-21세기폭스와 제휴 [코멘트] 넷플릭스, 선진국에서는 다운로드 기능 제공하지 않는다...이통사와의 zero-rating 협력도 관심사 [브리핑] 유튜브 레드, 가입자 확보에 난항 [리포트] 美 NBA, 자체 OTT로 모바일 특화 중계 나서 …동향과 의미 [브리핑] 소니OTT ‘PlayStation Vue’, Viacom의 모든 채널 제공 중단 [코멘트] 유튜브레드, 이달 중 국내 런칭되나...인기 크리에이터들도 유통 플랫폼 다변화 시작 OTT/스마트TV 동향 (10.27~11.09) - 넷플릭스, 美 OTT 시장서 부동의 1위 [브리핑] 프리미엄 채널 Starz, AT&T의 DirecTV Now에 채널 제공 [브리핑] 스웨덴 TV4, 월 7달러 자체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AT&T ‘DirecTV Now’, 서비스 마진 1~2%대로 전망돼 [코멘트] 동영상, 5년 후 모바일 트래픽의 75% 점유 전망...이통사에게는 기회이자 위기 중국 IT업체 주요 동향(11.15~11.21) - 바이두, 자율주행 트럭 위해 Foton社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