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프리미엄 채널 Starz가 11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인 AT&T의 ‘DirecTV Now’에 8개의 채널을 제공한다고 현지시간 11월 10일 공식 발표함. Tag #온라인 동영상 #OTT #실시간 방송 #AT&T #DirecTV Now #Starz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DirecTV 인수한 美 AT&T, 업계 최초의 TV-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브리핑] 美 유료TV,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브리핑] 美 Sprint, 스마트폰 방문 개통지원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美 Sprint, AT&T가 인수한 DirecTV 가입자 대상 1년 무료 프로모션 발표 [브리핑] 美 Sprint, DirecTV 가입자 유치 위한 프로모션 추가 공개 [코멘트] 美 DirecTV, 가상현실(VR) 앱 출시...스낵컬처 트렌드 반영해 하이라이트 제공으로 접근 [코멘트] 美 AT&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재도입...결합상품 가입자로 제한해 코드컷팅 줄이기 [브리핑] 美 유료TV, 콘텐츠 수급비용 증가세가 이용료 인상폭 상회 [브리핑] 구글, 美 샌프란시스코-LA서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런칭 [코멘트] 美 AT&T,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recTV, 내달 4K 생중계 방송 시도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recTV, 메이저리그 경기를 4K로 생중계 [브리핑] 美 DirecTV, 4K 화질의 실시간방송 사업에 만전 [브리핑] 가입형 이커머스 Jet.com,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시장 진출 [’16.2Q 실적] 美 AT&T, 매출-영업익 증가에도 성장세는 둔화 [브리핑] 美 AT&T, 자사 OTT 서비스에서 HBO 콘텐츠 제공 예정 [코멘트] 美 AT&T, DirecTV 결합상품 가입자에게 OTT 데이터 무료화...타 이통사 고객 유치 강화 [브리핑] 美 AT&T, “OTT가 자사 TV 서비스 메인 플랫폼 될 수 있다” [코멘트] 로쿠, 개방성 강조한 ‘Direct Publisher’ 도입...OTT 기반 글로벌 방송사업자 추구 [브리핑] 美 AT&T, 월35달러의 OTT 서비스 'DirecTV Now' 11월 출시 예정 [브리핑] 美 케이블업체들, 애플TV 싱글사인온 기능 미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