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통사 Sprint가 위성TV 업체인 DirecTV 가입자를 겨냥한 신규 프로모션을 추가로 발표했다고 9월3일(현지시간) Fiercewireless 등 외신들이 보도. Tag #Sprint #DirecTV #프로모션 #데이터 #가입자 유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DirecTV, 저가 온라인 동영상 내년 런칭...Netflix 우회한 콘텐츠 전략으로 차별화 [코멘트] 美 케이블社 가입자, 인터넷이 유료방송을 추월...OTT 사업 강화가 불가피한 이유 [브리핑] 美 DirecTV, 애플워치 통한 셋톱박스 조정 기능 추가 [브리핑] 美 T-Mobile과 Sprint, 선발이통사들의 600MHz 주파수 독점 우려 표명 [브리핑] 美 Sprint, 스마트폰 배달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DirecTV 인수한 美 AT&T, 업계 최초의 TV-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브리핑] 美 Sprint, 2분기 가입자 규모서 T-Mobile에 3위 빼앗겨 [’15.2Q 실적] 美 Sprint, 가입자 기준 4위 이통사로 추락 [브리핑] 美 유료TV,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브리핑] 美 Sprint, 스마트폰 방문 개통지원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美 Sprint, 경쟁사 대비 저렴한 신규 iPhone 교체 프로그램 발표 [브리핑] 美 Sprint, AT&T가 인수한 DirecTV 가입자 대상 1년 무료 프로모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