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27~2016.11.09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獨 VOD 시청, 영화보다 시리즈물 선호도 높아 [코멘트] 구글, 자체 인터넷TV 위해 NBC유니버설과도 논의...Virtual MVPD 시장도 경쟁 본격화 조짐 [코멘트] 韓 유튜브, 10대에게 방송사 이상의 인기몰이...아프리카TV의 BJ 이탈사태와 맞물려 관심 증가 [브리핑] 구글, 스트리밍앱 ‘Cast’를 ‘Home’으로 리브랜딩 [코멘트] 美 프로농구, 스마트폰 전용 중계화면 제공한다...모바일에서의 스포츠 생중계 시청 트렌드에 대응 [브리핑] 美 AT&T, 월35달러의 OTT 서비스 'DirecTV Now' 11월 출시 예정 [브리핑] 애플, 애플TV 유니버셜 검색 기능 공개 임박說...넷플릭스는 제외 [브리핑] 美 Verizon, 훌루 CEO 출신이 설립한 OTT 스타트업 Vessel 인수 [브리핑] 넷플릭스, 美 OTT 시장서 1위…10위권 OTT업체의 가입자 모두 증가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아마존 효과로 OTT 가입자 100만명 달해 [브리핑] 美 유료TV, 전체 VOD 소비의 54% 차지 [브리핑] 뉴욕타임즈, 삼성 VR 장비 이용해 360도 영상 매일 제공 [브리핑] 美 OTT 훌루, 내년 예정 실시간TV 위해 디즈니-21세기폭스와 제휴 [코멘트] 넷플릭스, 선진국에서는 다운로드 기능 제공하지 않는다...이통사와의 zero-rating 협력도 관심사 [브리핑] 유튜브 레드, 가입자 확보에 난항 [리포트] 美 NBA, 자체 OTT로 모바일 특화 중계 나서 …동향과 의미 [브리핑] 소니OTT ‘PlayStation Vue’, Viacom의 모든 채널 제공 중단 [코멘트] 유튜브레드, 이달 중 국내 런칭되나...인기 크리에이터들도 유통 플랫폼 다변화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