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韓 유튜브, 10대에게 방송사 이상의 인기몰이...아프리카TV의 BJ 이탈사태와 맞물려 관심 증가
[코멘트] 韓 유튜브, 10대에게 방송사 이상의 인기몰이...아프리카TV의 BJ 이탈사태와 맞물려 관심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들이 TV 앞에서 사라지고 있다고 조선일보가 보도. 이와 관련해 MBC에브리원 박성호 제작센터장은 “10대 시청자들이 모바일 등 온라인 소비 형태를 보이면서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점점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라고 밝힘. TV 앞에서 사라진 이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기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보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