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내에서 TV를 시청하는 시간의 42%는 OTT 서비스 이용에 할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Adobe와 The Diffusion Group(TDG)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Broadband TV News가 4월20일 보도. Tag #VOD #OTT #TV #시청 시간 #넷플릭스 #아마존 #Hulu #HBO Now #유튜브 #Adobe #The Diffusion Grou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특화 자체 OTT 초기 성과 미흡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브리핑] 英 BBC-ITV,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논의 [코멘트] 소니, 자체 OTT 제공지역을 美전역으로 확대...이용료 측면의 경쟁열위는 여전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요리 전문 채널로 콘텐츠 다양화 시도 [코멘트] T커머스 업계, 재승인 심사에 사활 걸어...OTT 확산 따른 V커머스 등장이 새로운 변수 [브리핑] 소니, 미국서 4K HDR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브리핑] 미국 젊은층, TV 보다 OTT 서비스 더 선호…유튜브가 가장 인기 [브리핑] 서유럽, 유료 OTT 서비스 이용률은 아직 낮아 [브리핑] 中 바이두 iQiyi, 알리바바 제치고 중국 OTT시장 리더로 부상 [코멘트] 美 인기MCN '풀스크린', 자체 OTT서비스 출시...월정액 고객 확보는 쉽지 않을듯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오프라인 재생 지원 OTT 서비스 런칭 [코멘트] 美넷플릭스, 기존가입자에 요금인상 예정...콘텐츠가치 높아 가입해지 여파는 적을듯 [브리핑] 모건스탠리, “넷플릭스가 HBO 제치고 오리지널 콘텐츠 1위로 부상” [코멘트] SlingTV, 복수단말 동시이용 상품 선보여...이용률 높이고 추가수익 모색 [브리핑] 디즈니, 미국 메이저리그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투자 논의 [코멘트] 아마존, 써드파티 OTT 서비스 30개 유통...인터넷 기반 MVPD 역할 더욱 커져 [코멘트] 소니, 자체 OTT 서비스에 VR 시청모드 도입...360도 광고 접목해 수익화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