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04~2016.08.17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2분기 가입자이탈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DVD 렌탈업체 레드박스, 신규 OTT 서비스 테스트 [리포트] V커머스가 뜬다, 스낵컬쳐-모바일과도 접목...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 [브리핑] 구글, 스트리밍 동글 ‘크롬캐스트’ 출하량 3천만대 돌파 [코멘트] WSJ, “애플, 오만한 협상 태도로 실시간TV 서비스 망쳐”...홈 사업 전략 전반에 영향 중국 IT업체 동향(07.26~08.01) - 바이두, 2분기 실적 악화…정부의 검색광고 규제 영향 [브리핑] 넷플릭스, 美 1,2위 케이블방송 가입자 합산치 압도 [브리핑] 中 LeEco, 넷플릭스와 동영상 콘텐츠 협력 계약 체결 [리포트] 급변하는 美 TV방송 시장, ESPN 위기론 등장...배경과 전망 OTT/스마트TV 동향 (07.21~08.03) - 넷플릭스, 美 1-2위 케이블방송 가입자 합산치 압도 [브리핑] 애플, 자체 OTT에서 통합 TV 가이드로 방향 전환하나 [브리핑] 中 LeEco, 콘텐츠 결합 스마트TV로 인도 공략 강화 [브리핑] 中 LeEco, 인도 콘텐츠 분야에 133억루피 투자 계획 [코멘트] 디즈니, ESPN 브랜드 OTT 출시 공식화...차별화 중계방식의 스포츠 전문채널 겨낭 [코멘트] 美 Laugh Radio, 코미디특화 유료 인터넷라디오 출시...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코멘트] 아마존, 日 인기기획사와 동영상기반 음식주문서비스 제공...지역특화 V커머스 공략 [브리핑] 아마존, 페이스북과 유튜브 통해 일부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