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NBC유니버설, 리얼리티 특화 OTT서비스 런칭...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코멘트] NBC유니버설, 리얼리티 특화 OTT서비스 런칭...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캐스트 산하의 NBC유니버설이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Made in Chelsea’, ‘The Real Housewives’ 등 3천여편의 에피소드를 제공하는 리얼리티(reality) 특화 캐치업 서비스 Hayu를 영국과 호주, 아일랜드를 대상으로 런칭함.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는 물론 커넥티드TV에서 이용할 수 있음. 콘텐츠는 매주 업데이트되는데, 특히 일부 콘텐츠는 미국에서 방영된 같은 날 업로드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