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4분기 전년동기 대비 32% 증가한 345억4,300만위안의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도 124억5,600만위안으로 크게 증가. 지난해 11월11일 광군제 매출이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됨 Tag #alibaba #알리바바 #실적 #4분기 #타오바오 #Tmall #Alipa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시장기대치 상회하는 3분기 실적 발표 [’15.3Q 실적] 알리바바, 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싱글데이 맞아 8분만에 10억달러 매출 기록 [브리핑] 中 알리바바, 고급 차량 판매업체와 O2O 관련 제휴 체결 [브리핑] 디즈니-알리바바, 중국 OTT 서비스 강화 위한 단말-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영화사 Bona Flim 주식 인수에 공동투자 [리포트] 中 알리바바, 홍콩 영자신문 SCMP 인수...의미와 시사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텐진에 수입품 판매 전문 오프라인 매장 오픈 [브리핑] 알리바바, B2B 금융서비스 위해 은행 및 신용평가 기관과 제휴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인공지능 강화 위해 Nvidia와 제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음식배달업체 Ele.me 대상 대규모 투자 주도 [브리핑] 中 알리바바, O2O 플랫폼 Meituan-Dianping 지분 매각 추진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