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보유중이던 Meituan-Dianping의 지분을 매각할 것이라는 소식이 WSJ을 통해 전해졌다고 1월28일 TechCrunch가 보도. Tag #알리바바-텐센트 #알리바바 #O2O #Meituan-Dianping #Koubei #텐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텐센트, O2O 사업 위해 지역정보 업체에 투자...알리바바와 경쟁영역이 오프라인으로 확대 [코멘트] 주문형 O2O 서비스, 자영업자 매출증가 가시화...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며 선순환 돌입 [브리핑] 中 알리바바, O2O 강화 위해 Alipay 앱 통해 주문형 서비스 제공 [코멘트] 주문형 서비스, 국내에서도 스타트업 다수 등장...ICT 접목 아닌 ’이용행태’ 변화가 중요 [브리핑] 中 음식배달 Baidu Waimai, 2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추진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코멘트] 주문형 O2O, 프리미엄化 통한 차별화 각광...기존업계 반발 피할 공생형 수익모델 필요 [브리핑] 中 바이두, 결제 시스템 취약해 O2O 사업 추진에 난항 겪을 수도 [브리핑] 中 이커머스, “신선식품 판매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시장기대치 상회하는 3분기 실적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고급 차량 판매업체와 O2O 관련 제휴 체결 중국 IT업체 동향(11.24~11.30)- 알리바바, 소셜커머스 Mietuan-Dianping 지분 매각…독자 O2O 사업 구축 [브리핑] 中 바이두, 음식배달 서비스 확대 위한 추가 자금유치 진행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음식배달업체 Ele.me 대상 대규모 투자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