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모바일 사업부문에서의 높은 성과를 바탕으로 3분기(당사 회계연도 기준 2분기)에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거두었다고 10월27일 발표. Tag #알리바바-텐센트 #알리바바 #실적 #3분기 #O2O #Youku Tudou #매출 #모바일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 [’15.2Q 실적] 알리바바, 모바일 거래액 증가에도 전체 실적은 기대 이하 [브리핑] 中 알리바바, 빅데이터 분석 위한 인공지능 플랫폼 공개 [브리핑] 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 장악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와 배급 제휴 체결 [코멘트] 中 3대 인터넷기업 BAT, IoT 대응해 스마트단말 사업 본격화...’HW+서비스’ 통합경쟁 급물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연 57달러의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中 알리바바, 경제둔화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예상치 하향조정 [브리핑] 中 알리바바, 미국 내 배송 속도 향상 위해 美 우체국과 협력 [리포트]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중소업체들의 생존전략 모색 …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결제기능 강조한 스마트워치 ‘Pay Watch’ 공개 [브리핑] 中 이커머스, “신선식품 판매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 [브리핑] 中 알리바바픽쳐스, 국내 영화 ‘Real’ 에 투자 결정 [브리핑] 中 이커머스 업계, 현지 시장 성장세 둔화로 해외 진출 강화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