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앱 스냅챗(Snapchat)을 통해 시청되는 동영상의 수가 하루 60억건에 달하며, 이는 지난 5월보다 3배 가량 증가한 것이라고 11월8일(현지시간) Financial Times 보도를 인용해 외신들이 전함. Tag #SNS #스냅챗 #동영상 #모바일 동영상 #OTT #페이스북 #유튜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메신저앱 스냅챗, 뉴스 이어 동영상 유통도 시작…리치미디어로의 진화 본격화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 '스냅챗', 위치 기반 콘텐츠 공유 기능 테스트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앱 스냅챗, 5억달러 규모 신규 투자 유치에 박차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 스냅챗, 스토리 공유 기능 이용자 수천만명 달해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동영상 강화로 종합플랫폼으로 진화…가상현실 콘텐츠 유통에도 관심 [브리핑] 모바일동영상, 스마트폰 유저 36%가 매일 5분 이상 시청...유튜브 검색이 압도적 [브리핑] 사진 기반 메신저 스냅챗, 위치기반 스티커 활용 광고사업 본격화 [브리핑] 日 라인,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누적시청자 2천만명 돌파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 스냅챗, 지난해 매출 310만달러에 그쳐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 대다수가 광고기반 무료동영상 선호...개인방송과 MCN 한계 보여주나 [브리핑] 구글, 모바일게임 녹화 전용 안드로이드 앱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