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반 메신저앱 스냅챗(Snapchat)이 지난해 310만달러의 매출을 얻는데 그쳤다고 8월19일(현지시간) Business Insider가 보도. Tag #SNS #스냅챗 #사진기반 메신저 #실적 #매출 #스타트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메신저 '스냅챗', 사진공유량에서 페이스북 추월...트래픽 수익화 위한 BM 발굴은 아직 요원 [코멘트] 페이스북, 스냅챗 인수실패후 유사 메시징앱 자체 개발...다원화된 메신저간 밸런싱에 관심 [코멘트] 사진공유 SNS 스냅챗, 위치기반 스티커 선보여...오프라인 매장프로모션 수단으로 주목 [브리핑] 美 독립계 메시징앱 Kik, 유저수 2억명 돌파 [코멘트] 美 AT&T, 모바일단말 특화 OTT 계획...스냅챗과는 24시간후 삭제되는 동영상사업 시험 [코멘트] 메신저앱 스냅챗, 뉴스 이어 동영상 유통도 시작…리치미디어로의 진화 본격화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 '스냅챗', 위치 기반 콘텐츠 공유 기능 테스트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앱 스냅챗, 5억달러 규모 신규 투자 유치에 박차 [브리핑] 사진기반 메신저 스냅챗, 스토리 공유 기능 이용자 수천만명 달해 [브리핑] 사진 기반 메신저 스냅챗, 위치기반 스티커 활용 광고사업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