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이통사인 Verizon이 자사 OTT 서비스 ‘Go90’ 내 독점 콘텐츠 제공을 골자로 미국 프로농구(NBA)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월4일(현지시간) USA Today를 인용해 Fiercewireless가 보도. Tag #Verizon #버라이즌 #NBA #콘텐츠 #제휴 #OTT #Go90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Telco 동향 (09.22~10.05) - 美 이통시장, 내년에도 성장세 유지 전망 [브리핑] “유료방송의 OTT 서비스, 밀레니얼 세대를 지나치게 의식한 결과” 미국 Telco 동향 (10.06~10.12) - Verizon, ‘삼성페이’ 지원 공식 발표 [브리핑] 美 Verizon, 10인치 자체 브랜드 태블릿 출시설 등장 미국 Telco 동향 (10.13~10.19) - AT&T, 멀티디바이스 원넘버 서비스 출시...T-Mobile과 Sprint도 동참 [코멘트] 美 메이저 케이블업체들, Verizon망 기반 MVNO 추진설...'WiFi-First' 전략으로 접근 [’15.3Q 실적] 美 Verizon, 유무선 고른 성장세로 업계 예상치 상회 [브리핑] 美 Verizon, AT&T에 이어 FCC에 WiFi Calling 승인 요청 미국 Telco 동향 (10.20~10.26) - Verizon, ‘15년 3분기 실적 업계 예상치 상회 [브리핑] 디즈니 산하 MCN, 美 Verizon의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미국 Telco 동향 (10.27~11.02) - T-Mobile, 3분기 가입자 증가에도 매출은 예상치 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