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네이버는 8,397억원의 매출과 1,99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20%와 5.6% 증가한 것. 그러나 순이익은 같은 기간 24% 감소해 1,168억원을 기록함 Tag #네이버 #3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SNS #LIN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온라인지도, O2O 시대 맞아 'Enabler'로서 가치 배가...동향과 전망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네이버, 소상공인 대상 예약플랫폼으로 O2O 사업강화...검색의 입지가 위력 발휘할까?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스냅샷] [’15.1Q 실적] 네이버, 광고-콘텐츠 매출 증가로 성장세 지속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코멘트] 佛 동영상업체 DailyMotion, 국내진입 추진...인지도부족-경쟁심화로 성공가능성은 낮아 [코멘트] 네이버, UHD 웹드라마 연내 출시...고해상도 OTT시대 맞아 망중립성 논란 촉발할 수도 [스냅샷] [’15.2Q 실적] 네이버, 영업익 감소…라인도 최초로 매출감소 [코멘트] 네이버, 현대엠엔소프트와 스마트카 제휴...운전자-보행자간 끊김없는 O2O 서비스 제공 [코멘트] OTT 서비스, 웹드라마 이어 웹예능도 히트 조짐...시장영향력 확대 따른 규제 논의도 증가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