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2분기 네이버는 전년동기 대비 13.8% 증가한 7,808억원의 매출을 기록. 순이익 역시 같은 기간 215%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나, 영업이익은 11.6% 감소한 1,672억원을 기록하는데 그침 Tag #네이버 #실적 #2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Line #라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네이버, 소상공인 대상 예약플랫폼으로 O2O 사업강화...검색의 입지가 위력 발휘할까?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코멘트] SK텔레콤, "보조금 경쟁 더 이상은 없다"...선언보다 실행을 통한 리더십이 관건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코멘트] 다음카카오, 콜택시 이어 대리운전-퀵서비스도 진출 고려...고객접점 장악해 O2O 연계 강화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2015.1분기) [코멘트] KT, 와이파이 기반의 O2O 사업 본격화...접속인프라 아닌 이용률 높힐 이용가치가 관건 [스냅샷] [’15.1Q 실적] 네이버, 광고-콘텐츠 매출 증가로 성장세 지속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코멘트] 日 라인, O2O 일환으로 맛집 예약 제공...메신저 지배력으로 소셜로그인 진출도 고려 [코멘트] 佛 동영상업체 DailyMotion, 국내진입 추진...인지도부족-경쟁심화로 성공가능성은 낮아 [코멘트] 네이버, UHD 웹드라마 연내 출시...고해상도 OTT시대 맞아 망중립성 논란 촉발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