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스마트폰이 저렴한 가격으로 중국을 넘어 인도 시장에서도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초저가 스마트폰인 ‘홍미1S’는 4.2초만에 초도 물량 4만대가 품절됐으며, 그 다음 나온 6만대 물량도 10초만에 매진됨. Tag #중국 제조사 #샤오미 #인도 #이머징마켓 #스마트폰 #판매량 #시장점유율 #ASOP #안드로이드원 #파이어폭스 #타이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단말업체 동향 (04.30~05.13) - 샤오미, 글로벌 스마트폰 브랜드 10위권 진입 [코멘트] 中 샤오미, 초저가 4K 스마트TV와 태블릿 공개...스마트단말 전역에 걸쳐 일상재화 가속 [코멘트] 샤오미, 중국 벗어난 글로벌 확대 전략 탄력 받나...馬聯서 첫판매 20분만에 매진사례 중국 단말업체 동향 (05.14~05.27) - 샤오미, 초저가 4K 스마트TV와 태블릿 공개 [코멘트] 中 샤오미, 올해 상반기에만 2,600만대의 스마트폰 판매...인도에도 진출 선언 [코멘트] 中 샤오미, 피트니스 특화 웨어러블 단말 준비중...변형 안드로이드 채택이 유력 [코멘트] 인도, 스마트폰 업체들의 격전지로 급부상...中 샤오미와 Oppo도 본격 진출 선언 중국 단말업체 동향 (07.09~07.15) - 샤오미, 中 스마트폰 유저의 앱 이용시간에서 애플 압도 [코멘트] 中 샤오미, 신규 프리미엄폰과 피트니스 밴드 발표...웨어러블 시장서도 가격파괴 주도 [코멘트] 中 샤오미, 유통업체 통한 우회진출로 유럽 공략...특허소송 의식해 직접진출 자제 [코멘트] 中 샤오미, 자체메신저 기반 게임센터 런칭…모바일게임도 中 중심으로 재편 조짐 [코멘트] 샤오미, 스마트폰 개인정보 수집 논란 격화...中 업체의 브랜드가치 약화로 이어지나 [코멘트] 샤오미, 스마트TV 강화 위해 안드로이드 콘솔업체와 제휴...게임서도 구글 생태계 편승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평균 대당 판매가격 현황 (2014.2분기) [코멘트] 中정부, 레노버-샤오미에 MVNO 면허 발급…다양한 업종 참여로 차별화BM 등장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