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마트폰 이용자의 90%는 신규 출시 앱을 구매하지 않고, 31%는 한 달에 한 건도 앱을 다운로드 받지 않았다고 시장조사업체 딜로이트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외신이 보도. 이에 이에 영국 스마트폰 이용자의 월 평균 앱 다운로드수도 지난해 2.32개에서 1.82개로 줄어듦 Tag #모바일앱 #다운로드 #스마트폰 #콘텐츠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유튜브, 美 모바일 동영상 앱 부문 석권...모바일단말 넘어 홈 영역에서도 입지 급속히 확대 중 [리포트] 온라인광고, 모바일앱 중심으로 시장재편 급물살…동향과 전망 [코멘트] 모바일앱, 이용시간과 인당매출에서 각각 안드로이드와 iOS가 우세...양사 전략차이 반영 [코멘트] 모바일 피트니스, 전체 앱 성장률 평균치 상회...스마트 생태계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 [코멘트] 모바일광고 시장, '17년 419억불 규모로 성장...모바일 특화 앱-리워드 광고가 성장 견인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앱 설치형 광고 도입...기존 광고상품 한계 벗어나 추가 광고주 확보 노려 [코멘트] 아마존, 클라우드 기반 앱개발 서비스 준비...자사 폰과 앱스토어 사업간 시너지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메시지 기능을 별도앱으로 이전...SNS와 메시징의 UX 이질성 인식한 듯 [코멘트] 애플-구글, BYOD 확산 편승해 기업모바일 시장도 양강체제 구축...MS에는 부담 가중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코멘트] 日 도코모, 헬스케어 앱 API 개방키로...생태계 구축 경쟁서 구글-애플에 도전장 [코멘트] 스마트폰 이용자, 앱 다운 건수 지속적 감소...개발사 '빈익빈부익부' 현상도 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