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모바일앱, 이용시간과 인당매출에서 각각 안드로이드와 iOS가 우세...양사 전략차이 반영
[코멘트] 모바일앱, 이용시간과 인당매출에서 각각 안드로이드와 iOS가 우세...양사 전략차이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단말 유저들이 iOS 단말 유저들보다 모바일앱 이용시간이 17% 더 많다고 모바일 마케팅 전문업체 Swrve의 조사 자료를 인용해 Android Authority誌가 5월27일 보도. Swrve는 가 지난 4월 한달간 1천만명 이상 유저들의 데이터를 수집해 이 같은 결과를 도출함. 반면 인앱구매(in-app purchases)에서는 iOS 유저들이 안드로이드 유저들보다 45% 더 많이 소비하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어떤 형태의 구매에서든 돈을 지불한 유저와 지불의향을 가진 유저 수도 iOS에서 각각 10%, 32% 많은 것으로 나타남. 또한 iOS 유저들의 ARPU(Average Revenue Per User)는 안드로이드 유저들보다 45% 더 많았으며, 실제로 구매를 진행한 유저 1인당 매출(ARPPU; 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에서도 iOS 유저가 안드로이드 유저들보다 10% 더 많은 것으로 집계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