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08-2014.07.14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동향 #Netflix #Yahoo #Slingshot #EE #OTT #크롬캐스트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컴캐스트, 유튜브 겨냥 동영상서비스 연내 출시..."무제한 채널로 니치마켓도 공략" [코멘트] 드림웍스, 프리미엄 콘텐츠 위한 유튜브 전용채널 개설...미디어업체의 '채널' 개념 변화 [코멘트] 구글 크롬캐스트, 스마트폰 통한 유튜브 생중계 지원 시작...코드커팅 촉발 여부에 관심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제작 콘텐츠를 토크쇼로 확대...방송장르 확대로 미디어 영향력 배가 [코멘트] 유튜브, 케이블사 제휴 확대로 미디어 영향력 제고...클라우드 기반으로 기존 셋톱도 지원 [코멘트] 美 법원, 인터넷TV Aereo의 저작권 침해 판결...개인화 안테나 대리수신 BM 유지 불투명 [코멘트] 판도라TV, 실시간 개인방송 런칭...방송의 롱테일화로 대안적 미디어 역할 수행 [코멘트] 구글, 유튜브에 프리미엄 영화와 TV서비스 통합...콘텐츠 소비고객 접점확대 첨병으로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광고 기술업체 인수...핵심 수익원 광고 강화하고 구글 압박 본격화 [코멘트] 국내 포털, PC-스마트폰 최적화 ‘웹드라마’ 제공 확대...OTT 동영상 사업 더욱 강화 [코멘트] 삼성, 동영상 콘텐츠 유통 사업 중단...직접 제공에서 전문업체 제휴로 디지털 콘텐츠 사업 전략 변화 [코멘트] 유튜브, 스트리밍 품질저하시 ISP별 품질등급 표시키로...넷플릭스 이어 ISP 책임론 부각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추천기능 테스트...광고매출과 미디어플랫폼에 영향력 확대 동시겨냥 [코멘트] 동영상스트리밍, 멀티디바이스 시대 핵심축으로 부상...구글도 스마트카-크롬캐스트에 적용 [코멘트] 삼성, 4K UHD 동영상 사업도 파트너사로 이관하나...콘텐츠서비스 재편 or 구글과 갈등? [코멘트] 유튜브, 작년 매출 35억달러에 그쳐...구글 미디어사업 첨병으로서의 역할이 더 중요 [코멘트] 야후, 모바일 HD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인수...유튜브 겨냥 자체 플랫폼 개발이 목적 [코멘트] 유튜브, 美 위성라디오와 손잡고 음악소개 프로 런칭...가입형 BM위한 물밑작업 본격화? [코멘트] 美 AT&T, 합작사 통해 동영상 콘텐츠 보강 나서...'네트워크+OTT' 결합상품 강화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