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1위 스마트단말 업체인 삼성전자는 자사 제품의 판매 촉진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 Tag #삼성전자 #마케팅 #갤럭시S5 #삼성 기어 핏 #갤럭시11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에버랜드 #클럽 드 셰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동향 (05.12~05.18) - 9월 IFA 2014서 스마트 안경 공개 [코멘트] 삼성, 타이젠폰에 안드로이드 앱 구동 추진...부족한 초기 앱생태계 인정하나 [코멘트] MS, 생산성 최적화된 12인치 서피스 신제품 공개...노트북의 태블릿 교체수요를 겨냥 [코멘트] 삼성, 뮤직허브 글로벌서비스 중단...국가별 상황 반영한 '선택과 집중'으로 전략 선회 [코멘트] 삼성, 소니 제치고 UHD TV 글로벌 1위 등극...콘텐츠 제작과 유통에도 적극 참여 삼성전자 동향 (05.19~05.25) - 전세계 TV 시장점유율 33분기 1위…UHD 시장도 첫 1위 등극 [코멘트] 애플, WWDC서 스마트홈 플랫폼 공개說...모바일점유율 하락으로 파급력은 제한될 수도 [코멘트] 삼성, 개방형 헬스케어 플랫폼 공개...사물인터넷 시장 선점 위한 행보 본격화 [코멘트] 삼성, 9월중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국내 출시...트렌드 편승해 가격파괴로 시장선도 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