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7~2014.04.13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왓츠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대화 플랫폼업체 인수...모바일 대응과 젊은층 이탈 방지를 동시 겨냥 미국의 소셜미디어 이용현황…페이스북의 독주 흔들리나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큐레이션 전문가 물색...미디어 성격 강화해 이용률-광고수익 동시 추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이 PC 부문을 상회... 신규 서비스 출시도 앱 방식으로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앱, 초기반응 긍정적...플립보드 위협하며 소셜매거진 경쟁 재점화 [코멘트] [MWC] 모바일메신저, 부가서비스 기반의 신경쟁 돌입...빅플레이어 위주로 중심축 이동 [코멘트] [MWC] 페북, "만인의 인터넷 연결이 목표"...수익성 제고 위해 Telco와 협력 모드 지향 [코멘트] 왓츠앱, 獨DT-和KPN 등 Telco와 서비스번들링 제휴...페북과 연계 확대 가능성 높아 [코멘트] 네이버, 페북과 유사한 '좋아요' 기능의 적용범위 확대...자사 서비스간 연계 강화 [코멘트] 야후, 페북-구글 계정 통한 서비스 로그인 중단 선언...이통사도 ‘Mobile ID’ 강화 추세 [코멘트] 소셜매거진 Flipboard, 경쟁사 ‘Zite’ 인수...페이스북 Paper에 맞서 경쟁력 강화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도입 임박...Telco의 트래픽 부담 줄일 방안 모색해야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