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라인주식회사는 자사의 글로벌 메신저 ‘라인’의 인기 캐릭터와 다양한 배경화면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꾸밀 수 있는 ‘라인 데코(LINE DECO)’ 앱을 3월31일 출시함. 라인 데코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됐으며,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함. Tag #VoIP #라인 #스마트폰 #꾸미기 앱 #런처 #캐릭터 #모바일 메신저 #라인 데코 #LINE DECO #라인 주식회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스마트폰 런처, 맥락인식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로 진화…동향과 전망 [코멘트] 스마트폰 런처, 기능 다양화로 새로운 경쟁단계 진입...실생활 연계형 서비스로 발전 전세계 NAVER LINE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3.11) [코멘트] 日 라인, 만화 유통에 메신저 연계 강화...잠재가입자 확보와 콘텐츠 매출확대 겨냥 [코멘트] 안드로이드 런처, 부진 극복하고 활성화 예상...기능 측면의 차별화도 필요 [코멘트] LGU+와 카카오, 전용 런처 출시...이통사 주도 멀티플랫폼 생태계 구축 가능성에 주목 국내 NAVER LINE 및 일본 LINE Corp. 매출 현황 (2013.4분기) [코멘트] 日 라인, 음성통화 활용도 증가...OTT의 UC 플랫폼化에 대한 이통사의 대응방안에 주목 [코멘트] 美 안드로 유저, 런처 이용률 급증...맥락인식 수용과 TV로 확장되며 2라운드 경쟁 돌입 [코멘트] SKT '전화', 출시 한달 만에 15만 이용자 돌파...단말 선탑재 효과? or 이용자가치 제공? [코멘트] 라인, 어린이 전용 스트리밍 동영상 출시...'키즈'와 'OTT' 트렌드 편승해 수익모델 강화 SNS 동향 (03.17~03.23) - 라인, 서비스 영역 확대...유료 전화-어린이 전용 동영상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