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24~2014.03.02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왓츠앱 #라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큐레이션 전문가 물색...미디어 성격 강화해 이용률-광고수익 동시 추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이 PC 부문을 상회... 신규 서비스 출시도 앱 방식으로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앱, 초기반응 긍정적...플립보드 위협하며 소셜매거진 경쟁 재점화 ['13. 4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순익 700% 증가 [코멘트] 트위터, 기대 이하의 실적 발표에 주가 급락...페이스북의 극복 선례 따를 지에 관심 [코멘트] 페이스북, 보다폰에 데이터 무료 특화요금제 제안...개발도상국의 이용자 확대 목표 [코멘트] 트위터, 서비스 UI 대폭개선 위한 테스트...경쟁상황 변화에 따라 페북의 강점을 차용 [코멘트] 페이스북, 타이젠 미지원설 등장...소비자가치 높일 서비스 생태계가 더 중요 [코멘트] 페이스북, 북미최대 메신저 '왓츠앱' 인수에 17조원 쾌척...라인과 위챗 행보에 차질 [코멘트] [MWC] 모바일메신저, 부가서비스 기반의 신경쟁 돌입...빅플레이어 위주로 중심축 이동 [코멘트] [MWC] 페북, "만인의 인터넷 연결이 목표"...수익성 제고 위해 Telco와 협력 모드 지향 [코멘트] 왓츠앱, 獨DT-和KPN 등 Telco와 서비스번들링 제휴...페북과 연계 확대 가능성 높아 [코멘트] 네이버, 페북과 유사한 '좋아요' 기능의 적용범위 확대...자사 서비스간 연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