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NTT는 특정 이용자가 디지털 사이니지의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받고, 이 정보를 다른 디지털 사이니지로 발송하는 ‘HTML5 디지털 사이니지 연계 기술'을 개발 Tag #NTT #디지털 사이니지 #HTML5 #쿠마모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디지털 사이니지, 양방향 맞춤형 서비스로 진화...SKT, 얼굴인식기능 적용한 광고 상용화 [코멘트] LG전자, 대형-고해상도 디지털사이니지 공개...설치장소와 타킷별로 시장 세분화 예상 [코멘트] 中 레노버, 27인치급 태블릿 상용화...개인시장 벗어나 디지털사이니지로 니치마켓 공략 [코멘트] 삼성-도코모, 스마트폰 연계 디지털사이니지 공개...실시간성 강조로 광고효과 극대화 삼성-도코모, 스마트폰 연계 디지털사이니지 제공…제품 라인업 및 주요 특징 [코멘트] 英 Tesco, 얼굴인식 기반 디지털사이니지 사업추진...유통업체의 ICT 융합 사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