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 개요2) 비즈모델 및 사업 현황3) 주요 단말4) 콘텐츠 제휴 현황 Tag #Roku #OTT 셋톱박스 #스마트 셋톱박스 #콘텐츠 제휴 #매출 #비즈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는 'OTT 셋탑', 신세대층에 어필하며 시장개화 조짐 OTT 셋탑업체 Roku, 오픈 플랫폼 형태의 TV판 iTunes 런칭…콘텐츠 유통에 직접 나서 OTT 셋톱업체 Roku, 콘텐츠 수급계약 연달아 체결...구글과 Boxee와는 대조적 OTT 셋톱업체 Roku, 게임영역으로 사업확대...Angry Birds 개발사 Rovio와 제휴 OTT 셋톱업체 美 Roku, 더 작아진 신제품 선보여...Angry Birds 등 게임기능도 추가 Roku, MHL HDMI 포트를 이용해 일반TV를 스마트TV로 만드는 USB 스틱 공개 스마트TV 대응책 마련 나선 Roku...현황과 한계점 진단 Roku CEO, “OTT 동영상이 콘텐츠 전송 시장의 ‘게임체인저’될 것” [리포트] 스마트TV , 단말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TV에서 벗어나는 스마트TV...3M, Roku 서비스를 결합한 빔프로젝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