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2일 美 OTT 셋톱업체 Roku의 Anthony Wood CEO는 “OTT 동영상이 콘텐츠 전송 및 소비 방식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고 언급함. Tag #Roku #OTT #시청행태 #이용량 #스마트TV #게임콘솔 #Apple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 셋탑업체 Roku, 오픈 플랫폼 형태의 TV판 iTunes 런칭…콘텐츠 유통에 직접 나서 OTT 셋톱업체 Roku, 콘텐츠 수급계약 연달아 체결...구글과 Boxee와는 대조적 커넥티드TV와 OTT, 유료방송 사업자에게도 기회될 수도...'TV 중산층' 공략이 과제 OTT 서비스 전성시대 도래, 독립형 셋톱박스는 홈네트워크 단말과 태블릿이 점차 대체 OTT 셋톱업체 Roku, 게임영역으로 사업확대...Angry Birds 개발사 Rovio와 제휴 OTT 셋톱업체 美 Roku, 더 작아진 신제품 선보여...Angry Birds 등 게임기능도 추가 OTT 확산, 유료TV와 CP 측에도 호재...제로섬 게임 아니라 상호보완 공존할 수도 Roku, MHL HDMI 포트를 이용해 일반TV를 스마트TV로 만드는 USB 스틱 공개 스마트TV 대응책 마련 나선 Roku...현황과 한계점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