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고사업 행보 빨라진다...의미와 관전포인트
KT, 광고사업 행보 빨라진다...의미와 관전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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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KT는 뉴미디어 기반의 새로운 광고 플랫폼인 '애드 네트워크'(Ad Network)'를 내년에 구축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힘. 애드 네트워크는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연계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임. 디지털사이니지(옥외영상표시장치), IPTV, 스마트폰 어플, 와이파이, 포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뉴미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광고를 제공함KT는 이를 위해 내년 초에는 근거리무선통신(NFC)을 활용, 옥외매체에 스마트폰을 터치하면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다이내믹 터치' 시스템을 구축함. 아울러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 인을 위한 광고 상품을 출시하고 소규모 광고주들이 인터넷에서 손쉽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출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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