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에서 AdMob과 손잡은 KT...의미와 전망
모바일 광고에서 AdMob과 손잡은 KT...의미와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KT의 모바일광고 전문 자회사인 KT엠하우스는 현재 급성장 추세인 모바일 광고시장 공략을 위해 구글의 자회사인 'AdMob'과 광고영업 및 네트워크 부문에서 공조하기로 하고 4월1일 전격 제휴한 것으로 확인됨KT는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국내외 고객대상 서비스를 확대하려는 주요 기업들을 1차 모바일 광고 수요기업으로 간주하고 연내 50개 광고주를 모집할 계획이며, 현재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등을 비롯한 주요 제조 및 서비스업체들이 모바일 광고의 가능성을 타진중인 것으로 알려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