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판매동향 분석] - iPhone 출시 3개월 만에 39만여대 판매- iPhone 타사 가입자 유입 효과 大, 그러나...- SKT 가입자 유입 효과 大- 삼성과 SKY 브랜드스위치 Gain 효과 大 Tag #휴대폰 판매량 #애플 #아이폰 #iPhone #SKT #삼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임박한 iPhone 국내 상륙…예상되는 파급효과와 선결과제, 그리고 시사점 iPhone 이용의 30%는 젊은 주부층, 데이터 서비스 이용계층은 10대라는 편견을 깨 iPhone, 예상밖의 인기몰이로 초반 돌풍…플레이어별 임팩트 상세분석 iPhone용 아프리카TV 애플리케이션 인기, DMB 입지를 위협…이통사에는 '양날의 검' 12월2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애플의 KT전용 iPhone 3GS 16GB가 1위 계속되는 iPhone 인기, 점유율은 소폭 하락세…SKT와 삼성의 반격은 절반의 성공 2009년 12월 휴대폰 시장 브리핑...판매량 196만대로 전월대비 25만대 증가, iPhone 출시와 함께 가입자 유치경쟁 심화 1월1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의 SKT전용 T옴니아2 SCH-M715가 4주 연속 1위 1월2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의 SKT전용 T옴니아2 SCH-M715가 5주 연속 1위 iPhone 판매동향 분석...iPhone 판매량 24만대, T옴니아2가 iPhone 추월, 스마트폰 및 고가폰 시장 급성장 1월3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의 SKT전용 T옴니아2 SCH-M715가 6주 연속 1위 국내 아이폰 도입에 따른 무선데이터 시장 확대효과 전망 (2010~2012) 국내 아이폰 유저 Appstore 이용행태 조사 (2010) 국내 이통3사 스마트폰 가입자수 현황 (2009.2) 국내 KT 아이폰 출시 이후 데이터트래픽 변화 추이 (2009.1~2010.1) 2월1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의 LGT용 매직홀폰 출시 이후 처음으로 1위 등극 iPhone 판매동향 분석...iPhone 출시 2개월 만에 29만여대 판매, SKT 가입자, 삼성제품 유저 유입 효과 大 2월2주 휴대폰 판매량 Top10...삼성의 LGT용 매직홀폰이 2주 연속 1위 iPhone 소비자 조사...iPhone 돌풍의 핵심요인은 '애플리케이션 이용경험' iPhone을 지렛대로 脫 3위 기반 다지는 日 소프트뱅크…실적과 전략 분석 전세계 국가별 iPhone 판매대수 현황 (2009.6) 일본 iPhone 기능 이용 실태 조사 (2009.9) 일본 iPhone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조사 (2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