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BC카드, 글로벌 브랜드화 추진...의미와 과제
KT와 BC카드, 글로벌 브랜드화 추진...의미와 과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27일 업계에 따르면 KT와 BC카드 진영이 일본 굴지의 이통사인 NTT도코모, 중국 신용카드 1위 기업인 은련(銀聯), 그리고 미국 Discover와 잇따라 모바일카드 사업 협력 논의를 시작함BC카드는 최근 NTT도코모와 몇 차례 비공식 회의를 가짐. 이 자리에서 모바일결제 사업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가 공유됐으며, 일본에서 출시한 전자지갑 벤치마킹 작업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짐. KT도 NTT도코모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구상중임. 자회사인 BC카드까지 참여시켜 차세대 전자지갑 사업에서 한-일간 규격 호환 등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