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마케팅, 선진시장에서는 소비자 호응 낮아..."고객맞춤형으로 신중히 접근해야"
소셜 마케팅, 선진시장에서는 소비자 호응 낮아..."고객맞춤형으로 신중히 접근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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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수많은 기업들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촉진 및 관련비용 절감을 위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 기반의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음. 그러나 시장조사업체 TNS가 총 60개국의 SNS 이용자 72,000명에 대해 지난 11월10일 발표한 조사보고서 ‘Digital Life 2012’에 따르면 소셜마케팅을 이용하는 업체들의 절반이 소비자들로부터 별다른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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