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피로현상이 기업시장으로도 확산되고 있다고 니케이신문이 보도함. 원인은 Twitter 등 다수 SNS에서 끊임없이 업로드 되는 댓글에 대한 염증에 기인한다는 분석. 뚜렷한 마케팅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만큼 향후 기업들의 SNS 이탈이 가속화 될 가능성이 있다고 동 誌는 지적함. Tag #SNS 피로 #기업 SNS #마케팅 SNS #소셜마케팅 #소셜CRM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업무용 Twitter 도입 급물살, CRM과 리서치툴로 활용…관리용 솔루션도 속속 등장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Twitter에 의한 사회 개방화, 어디까지 갈 것인가?…기업내 SNS 도입에 따른 명암 KT의 트위터 끌어안기, 태동하는 ‘소셜 CRM’ …국내외 동향과 전망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툴로는 최상이나 eCommerce와의 연계에는 신중해야 [해외시각] 유저 7억명의 ‘Facebook 경제권’, 소셜파워의 핵으로 부상… 성공요인과 진화 방향 Google+, 단순 페이스북 대항마 아니다...기업시장 겨냥하며 MS에도 강력한 위협 구글, 기업시장 공략에 박차...구글앱스 마케팅 강화와 Google+ 엔터프라이즈 버전 출시 업무용도로 확산되는 SNS, 실효성 놓고 논란중 …과제와 시사점 美 중소기업 시장, 소셜마케팅 이용 증가…페이스북 이용률 가장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