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의 퍼스널 클라우드 서비스인 ‘Amazon Cloud Drive’와 ‘Cloud Player’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무제한 음악스토리지 옵션과 iPad용 Cloud Player 서비스를 출시함. Tag #아마존 클라우드 #Amazon Cloud Drive #Cloud Player #퍼스널 클라우드 #컨슈머 클라우드 #모바일 클라우드 #클라우드 음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미디어 콘텐츠로 컨슈머 클라우드 시장 진출...배경과 전망 클라우드 기반 음악 서비스, 아마존-구글-애플 3파전 본격화... 음반사와 라이선스 협상이 관건 클라우드기반 콘텐츠 유통, 대세적 흐름되나...CP측과 라이센스 유권해석 놓고 갈등 심화 클라우드 음악, 'No File' 개념 못살리면 빛좋은 개살구...Gmail 쇼크 상기 필요 베일 벗은 애플의 클라우드 음악 ‘iTunes Match’…의미와 전망 아마존, MS에 이어 자사 클라우드향 데이터전송비 무료화 선언…아웃바운드 요금도 인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붐, 망과부하 문제로 비화되며 망중립성의 새로운 변수로 부상…동향과 전망 애플의 '단말+콘텐츠' 전략, 클라우드 시대에도 통할까?...OS와 에코시스템 장벽 낮아지고 있어 아마존, 안드로이드 태블릿 출시준비說...아시아국 벤더에게 단말설계 아웃소싱 개화하는 클라우드 음악서비스…사업자별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