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일부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 결제전용 신용카드를 제공한다고 공표함. 로이터誌는 온라인광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구글이 고객에게 융자를 실시함으로써 자사 광고수익 증가로 연결할 목적이라고 보도함. Tag #구글 광고료 #구글 신용카드 #Adwords Business #구글 검색광고 #광고 결제 #구글 광고수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모바일 광고에도 Click-to-Call 기능 도입…Adwords와 연계 스마트폰 시대, 블루오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최근 동향과 전망 미국 인터넷 광고수입 추이 (2000~2009) 전세계 MySpace·Facebook 광고수입 현황 (2009) 구글, AdWords 모바일 버전 출시∙∙∙스마트폰으로도 광고주가 직접 광고 캠페인 관리 가능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 미국 검색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10.1분기) 국내 지상파 방송 사업자별 광고수입 점유율 현황 (2009) 구글, 항공정보 업체 인수에 7억달러 쾌척…버티컬 검색 강화해 ‘CPC+CPA’수익모델 시도 써드파티가 주도하는 모바일 검색, 이통사의 Dumb Pipe화를 재촉…구글-MS-애플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야후재팬, 검색부문에서 MS 아닌 구글과 손잡기로…한국과 중국 시장에 미칠 영향에 주목 구글의 즉시검색 기능 ‘Instant’, 가능성과 파급 효과...스마트TV에서 가치 발휘 구글, 즉시검색 'Instant'로 매주 500만달러씩 매출 늘어...광고노출 비율도 9% 증가 NFC 모바일결제, 신용카드를 대체할 가능성 커져…구글의 행보에 업계 촉각 미국 소셜네트워크 광고 수익 추이 및 전망 (2009~2012) 신용카드 계정 2억개 확보한 애플, NFC칩 채택은 내년 이후로 연기...표준 미비가 이유 애플, NFC 도입전 과도기적 솔루션 채택...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리더기 'Square' 판매 개시 美 디스플레이 광고시장, Facebook이 야후 제치고 선두…구글과 2강 구도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