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UI를 갖춘 고성능 휴대폰의 보급과 고속 데이터통신이 정액제의 보급과 함께 급속도로 확산됨에 따라 모바일 쇼핑 이용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실시된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64.2%가 모바일 쇼핑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고 답함 Tag #일본 #모바일 쇼핑 #휴대폰 쇼핑 #이용비율 #이용빈도 #장단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 일본 모바일, PC 온라인쇼핑 이용빈도 현황(2007.11) 아마존, 모바일 쇼핑 서비스에도 진출…텍스트 메시징으로 검색, 가격비교, 구매 가능 손안의 쇼핑몰 M커머스 개화 조짐, 3G의 유망 블루오션으로 부상중 일본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국내 M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M-Commerce 시장규모, 올 한해 16억달러 넘어서…스마트폰과 쇼핑몰 모바일화가 동인 Twitter 등 마이크로블로그용 소액결제 시스템 등장, 다양한 사업기회에 응용 예상 국내 휴대폰 결제시장 거래액 추이 (2000~2009) 국내 모바일콘텐츠 분야별 매출 및 점유율 현황 (2008) 미국 M-커머스 이용자들의 구매 품목 조사 (2009.3) 국내 휴대폰 무선인터넷 이용서비스 이용 현황 (2008.10) 日 모바일 전업은행 ‘지분깅코’…뱅킹서비스에 신기능 추가, UI도 대폭 업그레이드 모바일 결제, 신흥시장에서 선진국으로 역확산…미국에서 보급이 지연되고 있는 이유 일본 모바일비즈니스 시장규모 추이 (2003~2008)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3~2008) 노키아, 모바일금융 서비스 'Nokia Money' 출시…美 시장부터 진출해 타국가로 확산 일본 모바일커머스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8) 일본 모바일콘텐츠 및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3~2008) 노키아, 모바일 금융서비스 ‘Nokia Money’ 내년초 런칭…은행-이통사-단말업체 에코시스템 주창 벽에 부닥친 KT의 BC카드 인수, 주요 변수와 해법의 방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