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휴대폰 텍스트 메시징으로도 쇼핑이 가능한 서비스인 'Amazon TextBuyIt'을 4월2일부터 도입했다. 이로써 모바일 쇼핑 서비스 시장에 거대 e-커머스 기업이 참여하게 됐다. Tag #아마존 모바일쇼핑 E커머스 AmazonTextBuyI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아마존도 DRM-Free 대열에 동참, MP3 포맷으로 단말에 무관하게 재생 가능 아마존, eBook 전용 휴대단말 ‘The Kindle’ 발매…도서판매에서 iPhone과 iTune 모델 시도 IT 비즈모델의 성공신화 Amazon과 iTunesStore의 교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지상주의’ e-Book 리더 Kindle, 출시 5시간만에 매진…새로운 MVNO 모델과 단말수요 촉발제 될까? 애플형 수직결합 BM으로 eBook 시장 선점에 나선 아마존의 ‘Kindle’ 분석 아마존의 휴대용 e-Book 리더 'Kindle'의 전모와 가능성 Amazon, 온라인 결제 업체 'Bill Me Later'에 투자…eBay와 구글에 맞대응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 美 아마존의 음악사업, 애플을 앞지른다…4대 메이저 음반사와 손잡고 글로벌 전개 아마존, 비디오판 위젯 베타버전 공개…개인 블로그 동영상에도 광고삽입 가능 아마존, eBook 리더 ‘Kindle’ 대인기…공급부족 사태로 사죄 해명 아마존, 배송 시스템을 일반 소매업체에 개방…공개 API 활용해 자사 사이트에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