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커머스 이용자들의 구매 품목 조사 (2009.3) Tag #미국 M커머스 디지털콘텐츠 가전제품 컴퓨터관련제품 서적 의류 보석 시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 규모 (2002-2004) 중국 C2C 구매자의 쇼핑 이용 이유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의 주 쇼핑품목별 이용행태 (2005.12)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동기 조사 (2005.12) 중국 C2C 쇼핑 사이트별 거래액 점유율 (2003-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중국 C2C 이용자의 판매 제품 종류 (2005.12) 중국 C2C 쇼핑 이용자 1인당 연평균 소비액 추이 (2001-2005)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인터넷장터 주간 순방문자수 추이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중국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전망 (`05Q1~`06Q2) 중국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별 선호도 (2006.5)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T-커머스 매출 및 가입자 전망 (2006~2010)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유·무선전화 발신통화량 변화 추이 (2003~2005)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일본 모바일 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4)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국내 모바일뱅킹 등록 가입자수 추이 (2003~2007.1분기) 일본 모바일결제 시장규모 전망(2005~2011) 프랑스 이동통신 가입자 후불·선불제 비중 추이 (2003~2005.3분기)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중국 이동통신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률 (2006.12.9~12.31)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미국 모바일뱅킹 이용자수 전망 (2007~2012) 미국 인터넷 성인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광고 게재 사이트 (2007) 일본 모바일커머스 및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미국 이동통신 가입자 중 성별 모바일 커머스 이용 경험 (2008.1분기) 미국 이동통신 가입자들이 M커머스 이용을 꺼리는 이유 (2007.12) 세계 주요 국가별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점유율 순위 (2007) 일본 M커머스 시장규모 현황(2006;2007) 일본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국내 M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일본 모바일커머스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국내 휴대폰 결제시장 거래액 추이 (2000~2009) 국내 모바일콘텐츠 분야별 매출 및 점유율 현황 (2008)